##__Daily Life/Eating Notes

완도아구와코다리찜

seungjin.ll 2022. 9. 16. 23:15
반응형
  • 방문 날짜. 2022. 09. 09
  • 주문 메뉴. #돌솥비빔밥 #알탕
  • ⭐️⭐️⭐️⭐️
  • 친절한 사장님, 정성 담긴 반찬과 정말 맛있는 음식들을 맛볼 수 있다

 

지난번 북한산 둘레길 21구간을 마치고 우이동으로 내려왔을 때 생각보다 식당은 이곳저곳 있지만 먹을 곳이 별로 없다고 생각했다. 이곳도 지난번 가려던 후보 중 하나였지만 그리 내키지 않아 방문하지 않았었다. 이번에도 같은 곳을 갈 수는 없으니 후기를 한번 살펴보고 꽤나 괜찮은 리뷰들에 들어가 보기로 했다.

 

식당에 들어가자마자 여기는 맛집이겠구나 싶었던 건 등산하는 아저씨들이 오전부터 막걸리와 함께 한 끼를 드시고 계셨고 입구 근처에 있던 테이블에서 주문한 돌솥비빔밥 냄새가 정말 정말 좋았다. 이미 여기서 돌솥비빔밥을 주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자리에 앉아 메뉴를 고르는데 엄마도 똑같은 생각으로 돌솥비빔밥을 주문하자고 했고 다른 메뉴로는 알탕을 주문했다.

 

주인아저씨는 정말 친절하셨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집에서 한 듯한 정갈한 반찬들을 보며 식사로만 끝낼 수 없을 듯하여 결국 아침부터 막걸리를 주문했다. 😂 둘레길을 마치고 와서 아무 생각이 없었는데 주문하고 나서 생각해보니 오전이었다...

 

나온 돌솥비빔밥과 알탕은 전부 정말 맛있었다. 알탕에 밥이 같이 나오지는 않았는데 잊으신건지 원래 같이 나오지 않는 것인지는 모르겠다. 비빔밥과 같이 먹을 것이어서 물어보지는 않았다. 다른 메뉴들도 기대되는 맛이었다. 뭔가 주문하면 기대하는 그런 완전한 맛이었다. 사실 이곳은 해산물 메뉴들이 메인인 것 같았는데 재료가 신선한 느낌이라 그런 메뉴들도 깔끔하게 맛있을 것 같은 기분이랄까.

 

먹으면서도 다음에 다시 방문하기로 했다. 오늘 주문한 메뉴만 봐도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고 가격도 적당하고 반찬이 정말 많았는데 배부른데도 남기기가 아까워서 자리를 쉽게 뜨지 못했다. 이 근처에서 먹을 곳을 고민한다면 매우매우 강추한다. 👍🏻👍🏻 맛은 설명하는 것보다 역시 직접 먹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다. ;)

 

  • 알탕 9,000
  • 돌솥비빔밥 7,000

 

  • 영업 시간 ..??
  • 찬바람 불면 배탈 난다며 찬 음식은 안 하신 답니다 ^^

 

 

 


instagram. @jiniz.spac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