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_Hobbies/Handcrafts

[전통매듭] 첫 마스크 스트랩!!

seungjin.ll 2022. 5. 24. 21:07
반응형

ㅎㅎ 사실 이걸 만들고 싶어서 전통매듭을 시작한 것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동대문 가서 끈도 새로 사오고 테스트로 하나 만들어봤다!!

아 너무 신나 ㅋㅋㅋㅋ

 

내가 방문한 곳은 경림상사 라는 곳이었고 3마에 천원에 살 수 있었다.

신나는 쇼핑~

 

예쁜 색이 너무 많은데 진짜 너무 고민됐지만... 적당히 몇 가지 조합을 고려해서 끈을 사왔다

이것도 2mm 짜리 폴리 끈인데 그래도 확실히 연습용으로 온 것보다 훨씬 끈이 좋던!

 

첫번째로 뭘 만들어 볼지 고민하다가 오마니의 제안으로 색 선택!

ㅋㅋㅋ 이런 조합을 생각하고 끈 산건 아닌데 독특한 색 조합을 앞으로도 시도해볼 예정

 

암튼 첫번째 마스크 줄 성공~~ 약간 틈날때 새로운 디자인도 시도해봐야겠다!

얼른 새로운 거 만들어보고 싶어...🥺

 

색 조합

- 꽃 봉우리 : 빨강

- 꽃잎 : 진베이지 (???? 진베이지 맞는건가? ㅋㅋㅋㅋ)

- 스트랩 : 카라멜

- 스트랩 길이 : 75cm

 

- 스트랩에 사용한 끈 길이 : 140c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