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2 6

가면산장 살인사건

가면산장 살인사건 __히가시노 게이고 # 2019. 2. 3 히가시노 게이고의 세 번째 작품. 라플라스의 마녀를 읽고 아마 곧바로 샀던 것 같다. 딱히 뭘 더 보고 싶은거보다는 그냥 끌리는 것 아무거나. 사고나서 한동안 읽지 않다가 얼마전부터 읽기 시작해서 이 책 역시 금방 읽었다. 추리소설 특성상 계속 궁금한게 당연할 수 밖에 없던 책이긴했다. 마지막 부분에 있던 해설자는 소설의 트릭에 초점을 맞췄으나 나는 그런 것을 알지 못하니 그 사람이 범인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살짝 하더라도 그렇게 확신할 수 있지 않았다. 그저 마지막이 되어서야 와 이걸 이렇게? 라고 생각할 뿐. 정말 긴박한 상황을 읽고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고 하니 안도가 되면서도 그저 안타까움이 느껴졌다. 지금까지 세 가지 작품을..

##__Books/소설 2019.02.04

또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또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__스미노 요루 # 2019. 1. 20 지호에게 선물 받은 책. 그리고 스미노 요루 작가의 책으로는 첫 작품이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라는 유명한 작품이 있다는 걸 알고 있으나.. 첫 포스트에 써둔 것처럼 크게 관심 갖지 않았다. [너의 이름은] 이라는 애니메이션도 최근에 봤을 정도. 이번 일본여행에 가는 지역과 유사한 곳을 배경으로 한다기에 [너의 이름은] 이라는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었고, 매우 만족스러워 했더니 이 작가의 책을 선물로 줬다. 아직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라는 책은 보지 못했으나 내 첫 작품으로는 스미노 요루의 신작 [또다시 같은 꿈을 꾸었어] 가 되었다. 내가 일본 감성의 책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다고 했었는데 선물 줄 때 재미없어 할까봐 (지호가..

##__Books/소설 2019.02.04

[소설] 라플라스의 마녀

라플라스의 마녀 __히가시노 게이고 라플라스의 마녀 - 교보문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 데뷔 30주년 기념작!“지금까지의 내 소설을 깨부수고 싶었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작품이 나왔습니다.”_히가시노 게이고일본 추리소설계를 www.kyobobook.co.kr # 2018. 9. 21 내가 선택한 두번째 책이다. 지금 이 글을 쓰는 이 시점에서 히가시노 게이고의 책을 총 3권을 읽었는데 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작품이다. 정말이지 너무 재밌어서 책을 읽기 시작한 시점부터 3일동안 정말로 끊임없이 읽었던 것 같다. 그리고 이 전에 읽었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라는 책과는 또 완전히 다른 느낌에 거의 빠져서 읽었다. 다른 일을 하다가도 이 책의 내용이 너무 궁금했고 잠들기 전까지..

##__Books/소설 2019.02.04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__히가시노 게이고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 교보문고 히가시노 게이고 장편소설 | ■ 기적과 감동을 추리한다!이 이야기에는 살인 사건도 민완 형사도 없다. 범죄자의 컴컴한 악의 대신 인간 내면에 잠재한 선의에 대한 믿음이 있고, 모든 세대를 뭉 www.kyobobook.co.kr # 2018. 8월. 어느 날 이 작품이 나왔을 때부터 표지나 제목 때문에 끌렸던 책이다. 한동안 소설책을 읽지 않아서 사는 것을 오래도록 주저하다가 작년 7월, 나온 지 한참이 지나서야 구매를 했다. 오랫동안 소설책에 관심을 가지지 않았다 보니 이 작품이 유명한 것 같다는 건 느끼고 있었으나 유명한 작가의 작품이라거나 그런 것들은 알지 못했다. 이 책은 히가시노 게이고라는 작가의 책을 읽어본 첫 작품이었고..

##__Books/소설 2019.02.04

나고야 여행기_Day 1 : こんにちは 名古屋!

2019. 1. 24 나고야 여행기_Day 1 : こんにちは 名古屋! 드디어 기대하던 일본여행! 오랜만에 가는 여행이라 매우 설레면서도 짬짬이 여행준비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준비하기가 좀 까다로운 지역이었고 비교적 관광객이 적은 탓에 후기 같은 것도 많지 않았다.그래도 나고야를 향하는 이유엔 '시라카와고'라는 목적이 있었기에 이것을 포기하기엔 여행의 정체성이 떨어져서, 힘들었지만 결국 계획을 완성시켰다. 시라카와고 지역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인스타에도 올렸었지만 고등학생 때 우연히 발견한 나고야 여행 책자에 있던 시라카와고 사진 때문이었다. (그 때만 해도 나고야에 가면 시라카와고와 같은 옛 모습을 볼 수 있는 줄 알았다 😅..) 그 이후에 원전 사고가 나는 바람에 일본여행은 오랫동안 묻어두었는데...

일본 여행 전 준비한 것들 -- 나고야 편

이번 일본 여행은 나고야 - 시라카와고 - 다카야마 - 나고야 루트로 진행하였다.여행 기간은 이동 시간이 많은 것을 고려해 6박 7일의 여행을 하기로 결정. 그래서 이번 여행은 1.24 - 30 기간에 여행했다. 지난 호주 여행처럼 바로바로 작성한 것이 아니라서 쓰는게 더 까다롭긴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적어보는걸로! # 비행기 티켓 이번엔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Skyscanner 라는 최저가 앱을 사용해봤다. 가격대는 왕복 20만원 초반 근처면 저렴한 편이라고 해서 그정도 되는 것으로 나오면 구입할 생각으로 찾아봤다. 모든 여행은 비행기 티켓을 사는 것으로 시작되는데이번 여행은 숙박이나 여러 이벤트를 고려하느라 그것들에 맞춰서 일정을 잡았다. 구입 시기는 11월 초, 티웨이 항공 왕복 218,000(..

728x90
반응형